본문 바로가기
전라도여행맛집

제12회 마량미항찰전어축제, 가을이네

by 강진호프 2022. 8. 28.
728x90
반응형

카페가 있는 전망대에 올라 내려다본 마량항은 참 아름답습니다. 늠름한 자태로 항구를 감싸안으며 뻗어나가는 방파제와 두 개의 등대 그리고 풍경의 정점을 찍어주는 고금대교. 푸른 하늘과 바다는 그 자체로 천혜의 배경이 되어줍니다. 지난 토요일은 마량항에서 한나절을 보내고 왔습니다.

 

 

 

 

 

 

 

 

한가로운 주말 오후의 마량항. 처서가 훌쩍 지나 햇살도 이제 많이 부드러워 졌습니다.

 

 

 

 

마량놀토수산시장 인근에 주말을 맞아 나온 나들이객들이 삼삼오오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네요.

 

 

 

 

시원한 그늘에 앉아 마량놀토수산시장 횟집들에서 말아내는 된장물회에 소주 한잔 하면 그만인데요. 가격도 평상시보다 저렴하답니다. 물론 떡.튀.순 같은 분식도 준비되어 있고 치맥도 즐길 수 있습니다. 지역 특산품들도 판매되고 있구요. 허전할 수 있는 항구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있는 마량놀토수산시장입니다.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하는 노래자랑에 이어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 토요음악회에서는 초대 가수의 열창에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쿵짝쿵짝 맛있고 흥겨운 강진 마량놀토수산시장입니다.

 

 

 

 

<제12회 마량미항찰전어축제>가 추석 연휴를 끼고 진행이 된답니다. 홍보영상을 찍고 계시네요. 

2022년 9월 8일 목요일 부터 9월 10일 토요일까지 3일간 축제는 진행이 됩니다.  

달려가보고 싶은데 추석 연휴 일정이 어찌될라나 모르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