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이킹화로 장만한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by 강진호프 2022. 4. 20.
728x90
반응형

 

가지고 있는 등산화가 너무 하드하고 무거워서 고민하다가 어느날 과감하게 질러버렸습니다. 화창한 봄에 어울리지 않는 후줄근한 산책길이 늘 신경쓰였는데 k2 플라이하이크(그레이) 신고 수지처럼 룰루랄라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처음 신고 무식하게 4시간 가량 소요되는 시흥 늠내길 제3코스를 걸었습니다. 아직 새신발과 발이 따로따로 노는 상태에서 장시간 걸었더니 오른쪽 새끼발가락에 시커먼 멍이 들었네요. 걸을 때마다 오른쪽 새끼발가락이 불편하더니.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 360도 전방향 투습, 방수, 방풍 기능을 제공하면서 일반 러닝화같은 착화감 제공

XGRIP - K2 코리아가 개발한 고무창으로써 non-slip 기능이 탁월한 k2만의 XGRIP 부틸러버 아웃솔을 장착하여 트레킹, 릿지 산행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

 

 

 

 

나름 큐션감도 좋고 착화감도 괜찮았습니다. 미끄러짐도 덜했고요. 다이얼을 돌려 간편하게 신발을 조이고 푸는 보아 핏 시스템도 처음 접하는 거라 매우 편리했습니다.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이제 어느 정도 발이 신발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물론 신었을 때 착화감도 더욱 좋아졌네요. 역시 사람이든 동물이든 신발이든 서로가 서로에게 길들이고 길들여지는 시간이 필요한 듯합니다. 급하게 구입해 신지 마시고 여유 있게 구입하셔서 길들이신 다음에 장시간 산행이나 걷기에 들어가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구입하는게 맞습니다. 

728x90
반응형